스타필드, 겨울 방학 맞아 캐릭터 테마 체험...
스타필드, 겨울 방학 맞아 캐릭터 테마 체험...
  • 최서준 기자
  • 승인 2019.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서준 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1월 말까지 뽀로로·타요·미미 등 어린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테마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뽀로로·띠띠뽀·타요 등 아이코닉스의 대표 캐릭터를 주제로 1월 28일(월)까지 각양각색의 테마 체험존과, 완구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행사기간 동안 운영하고 평일에는 띠띠뽀와 꼬마버스 타요의 인기 완구를 자유롭게 조립하며 놀이를 할 수 있는 ‘띠띠뽀와 타요의 플레이 그라운드’가 마련되고 주말에는 인기 캐릭터와 함께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는 ‘뽀로로&크롱 2019 해피그리팅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아이코닉스 팝업스토어’도 운영해 뽀로로, 타요, 띠띠뽀 등의 아이코닉스 완구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출판물은 10~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스타필드 고양 1층 메인 행사장에서는 한국형 마론 인형인 미미와 함께 하는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가로 17m 세로 9m 공간으로 구성된 미미 체험존이 1월 27일(일)까지 운영돼 공주님을 꿈꾸는 여아들의 눈과 발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세계프라퍼티 마케팅팀 이창승 팀장은 “짧은 겨울방학기간 동안 자녀와 어디 갈지 고민하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어린이 인기 캐릭터로 체험 이벤트를 알차게 준비했다”며 “새해 처음으로 스타필드 전점에서 실시하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