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고주파 슬림 온수매트 신제품 출시
장수돌침대, 고주파 슬림 온수매트 신제품 출시
  • 정지석 기자
  • 승인 2018.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지석기자)

대한민국 대표침대 장수산업은 1992년 창업이래 돌침대만을 전문으로 생산 판매하여 별다섯개로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 돌침대 브랜드다.

10일 장수돌침대가 론칭한 2019년형 장수돌침대 고주파 슬림 온수매트가 12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장수돌침대 고주파 슬림 온수매트는 기존 매트와 달리 호스가 없는 고주파 유착 방식으로 빠른 온수 전달이 가능하고 1~2mm의 두께로 얇아 보관이 편리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 호스관이 있는 매트의 경우 열전달이 오래 걸리고 호스 배김 현상이 있었지만 장수돌침대의 고주파 온수매트는 호스가 없고 물길로 이루어져 있어 열 전달이 빠르고 배김 현상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방수기능이 탁월하고 밀림과 쏠림 현상이 없는 3D 고주파 공법으로 제작되어 안전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준다.

장수돌침대 고주파 슬림 온수매트 조절기는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해 조절기가 기울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고 접으면 매우 작은 사이즈로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저소음 파워 동력모터를 장착하여 빠른 물의 순환으로 따뜻함을 빠르게 느낄 수 있다.

일정 온도 이상 올라가거나 이상 과열 발생 시 전원을 차단하는 화재방지 기능 및 자가안전진단 시스템이 적용되어 제품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장수돌침대 마케팅팀 최유미 부장은 “기존 온수매트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어 왔던 보관의 문제를 해결한 신개념 온수매트를 출시했다. 고객들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꾸준하게 하고 있다. 최고의 온수매트 제품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수돌침대 고주파 슬림 온수매트는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11번가 등 각종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